| ||
프랑세즈가 경쟁에서 이긴 데는 단골 고객들이 큰 힘이 됐다. 프랑세즈는 약 10년 전부터 회원제도를 운영했다. 회원카드를 만들어 구매한 빵값의 5%를 마일리지로 적립했고, 이따금씩 덤을 얹어줬다. 이렇게 해서 가입한 회원이 지금 1만4200명. 한 달에 한 번 이상 찾는 고정 고객만도 1000명을 넘는다. 부천뿐 아니라 서울·시흥·광명 등지에서 오는 단골도 |
'금융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부자학 (0) | 2018.06.11 |
---|---|
억만장자의10가지조언 (0) | 2018.06.11 |
골드만각스가본2020년의한국 (0) | 2018.06.11 |
책 (0) | 2018.06.11 |
금융정보 (0) | 2016.01.29 |